부부의 세계 테스트

부부의 세계 테스트


안녕하세요 포그비엠 입니다. 


부부의 세계가 끝났지만 인기는 식지 않고 부부의 세계 캐릭터 중에서 나와 맞는 사람은 누군지 찾기로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캐릭터 찾기는 지난 12일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도 올라오며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부부의 세계 테스트를 직접 해 보았습니다. 



▶부부의 세계 테스트 사이트


처음에 들어가면 현재까지 진행한 사람 수를 볼 수 있습니다. 제가 하려고 들어가니 무려 180만 명이 이 테스트를 경험했습니다. 



위 사이트를 누른 후에 들어가면 첫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테스트하러 가기를 클릭 하시면 본격적인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12문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습니다. 



모임에서 이야기를 들어 주는 편인지, 자기 이야기를 하는 편인지에 대해서 질문을 했는데 저는 가능하다면 제 이야기만 하진 않고 들어주는 편입니다. 





내일까지 해야 하는 일이 과제나 시험이 아니라 제 스스로 한 약속이라면 친구와 함께 치맥을 즐기겠지만, 만약 과제나 시험이라면 친구의 부탁을 들어 줄 수 없어 1번을 선택했습니다. 



나와 생각이 다르다면 다른 사람을 무조건 적으로 설득 하기보단 그 사람의 생각을 존중해 주려고 하고, 거기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저의 기준이 변경될 수 있기에 1번을 선택하였습니다. 



대화가 원활하지 않은 것은 서로의 생각이 다르다기보다는 받아들이는 방법의 문제라고 생각을 해서 1번을 선택하였습니다. 




평일 동안 힘들게 일을 했다면 주말에는 집에서 휴식을 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것 같기 때문에 2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주말마다 항상 집에만 있는 의미가 아닌 주로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가끔은 친구를 만나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프로젝트는 여러 가지 변수가 많고 확인을 해야 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현실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여 2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업무 상 사람을 만나는 일이 많다 보니 서로 좋은 모습을 보여 주긴 하지만 서로의 이익을 대변하기 위함이 많기 때문에 항상 숨은 의도가 있을 것이라는 버릇이 생겨서 2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싸웠다면 이유 상관없이 우선 친구 진정을 시키고 그 후에 자세한 이유를 들어보고 잘못을 따져도 늦지 않다고 생각하여 항상 싸운 친구가 있으면 위로를 먼저 해 줬기 때문에 1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저희 회사는 꼰대 문화를 없애기 위해 상사가 부하에게 높임말을 써야 합니다. 그래서 항상 분위기는 좋지만 그 뒤의 진짜 모습이 있는 경우가 많아 2번을 선택했습니다. 



성격이 좋다는 것은 어떤 일을 하여도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판단을 합니다. 대인 관계가 좋기 때문에 일 처리에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지 지금 일을 하는 방법을 모른다고 생각을 하여 2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컴퓨터 배경 화면이 어지럽게 되어 있으면 파일을 찾기 힘들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정리를 하고 있어 2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여행을 가는 곳은 평소에 가지 못하는 곳을 여행의 목적지로 선택하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여행에서 현지의 문화를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1번을 선택하였습니다. 


이때까지 12문제 모두를 풀었고 관연 누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최종 저의 선택은 고예림으로 나왔습니다. 조용히 자기 일을 하면서 지내는 모습이 비슷한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심심할 때 한번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