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방영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녕하세요, 포그비엠 입니다.

 

다들 슬기로운 감빵생활 좋아하셨나요?

전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전편을 빼놓지 않고 보고, 재방송을 해도 또 보고 하였습니다. 2018년도에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끝나도 벌써 2년 정도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드디어 후속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방영이 확정 되었습니다. 

 

[1차 티저 영상]

 

 

[2차 티저 영상]

 

 

[메이킹 필름] 

 

 

 

첫방은 tvN을 통해서 3월 12일 목요일 9시에 방영 예정입니다. 그리고 매주 목요일에만 방영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감독과 작가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님입니다. 다른 말이 필요 없는 대단한 분들이고 과거 작품을 보면 늘 기대를 만들게 합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전 기대를 할 것이고 그 기대가 틀리지 않았다고 확신하며 1회부터 본방 사수를 할 예정입니다.

 

 

출연진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까지 이렇게 출연을 합니다.

다들 흥행성과 연기력까지 모두 갖춘 배우들이 출연을 합니다. 이건 믿고 볼 수밖에 없는 출연진이죠...

 

전미도 님은 혹시 조금 낯설 수도 있지만 2006년에 데뷔를 해서 방송보다는 뮤지컬/연극 쪽에서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여 인지도가 조금 떨어질 수 있지만 현재까지 40편이 넘는 작품을 하였기 때문에 연기력 검증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주연배우들의 역할

▶조정석은 간담췌외과 의사

유연석은 소아외과 의사

정경호는 흉부외과 의사

김대명은 산부인과 의사

전미도는 신경외과 의사

김대명의 산부인과 의사가 어떤 역할을 보여 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출연진 5명은 모두 99한번으로 의대 동기들 입니다.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이 끝나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정말 연출, 배우 및 스토리까지 모두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티비를 그렇게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이런 건 꼭 본방 사수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